김치녀/된장녀 하나로 보는 총정리판 (2편 완결)

사회 이슈|2014. 7. 6. 20:00
반응형

김치녀/된장녀 하나로 보는 총정리판 (2편 완결)

 

 1편에 이어 슛들어갑니다.

 

미녀들의 수다에 나온 방송중 이네요..

 

 

 

 

 

 

 

 

허허..

 

 

어딜감히 ㅋㅋㅋ

 

 

컬투의 베란다쇼에 나온 여자들의 음란의 기준이라고하네요 ㅋㅋ

 

 

 

 

 

 

 

 

 

 

 지식콘서트내일의 남녀결혼비용, 몇 대 몇?

 

 

 

 

 

 

 

 

 

 

김치녀/된장녀 의 잘생긴 남자와 못생긴 남자의 차별

에 대한 그림이고 하네요..ㅋㅋㅋ

 

 

 

 

 

 

 

 

 

성냥팔이 소녀의 실체..? 된장녀/김치녀  ???

 

 

 

전 그냥 재미로 봣구요. 나머지생각은 유저님들이 하시길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