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리 맥심 화보 섹시 글래머 SNL

문화 연예|2014. 9. 30. 09:21
반응형

서유리 맥심 화보 섹시 글래머

 

 

 

 

 

 

 

 

 

 

SNL에서 활약 중인 서유리는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외모에 그래머스한 몸매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분 중 한명이죠.

 

 

서유리는 2008년 성우로 데뷔를 했는데요.

던파걸이 되면서 그녀의 이름이 알려지기

시작했는데 열파참으로 유명하죠 ㅋㅋ

 

 

서유리는 SNS를 통해서 이제 열파참 좀

그만하라고까지 했는데 뭐 그 열파참으로

인해서 알려지는 계기가 되기는 했으니까요 ㅋㅋ

 

 

지금 서유리는 SNL에서 빼놓을 수 없는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데 맥심 화보들을

보게 되면 그야말로 입이 쫙 벌어지네요~

 

 

성우라 목소리도 좋은데다가 약간은 바뀌긴(?)

했지만 이런 외모에 이러한 몸매까지 갖췄네요.

 

 

 

서유리 잔나 코스프레인데요.

여신의 포스와 섹시함까지 두루 갖추고 있네요.

 

 

아리 코스프레는 깜찍함과 귀여움을

갖추고 거의 완벽 빙의된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SNL에서 이름은 갑자기 생각은 안나는데

시상식에서 어깨끈이 풀어졌던 것을 흉내낸 건데요.

그래도 이런 몸매라 이런 것도 가능하겠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