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카카오 내일 출시 네이버VS다음-카카오

사회 이슈|2014. 9. 30. 11:32
반응형

 

다음카카오 내일 출범, 새 대표는 누구?

다음카카오 내일 출범 소식이 전해졌다.

30일 다음커뮤니케이션과 카카오의 합병법인인 다음카카오는 1일 오전 11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공식 출범을 알렸다.

출범식의 명칭은 ‘다음카카오의 새로운 출발’로 정해졌다. 새로 선임된 대표가 직접 나와 다음카카오의 출범을 선언하고, 미래 비전과 포부를 밝혔다.

 


또 다음카카오의 새로운 CI(기업 이미지)와 BI(브랜드 이미지)도 공개됐다.

현재 다음을 이끌고 있는 최세훈 대표와 카카오의 이석우 대표가 다음카카오의 공동대표를 맡을 것이란 전망과 함께 김범수 카카오 이사회 의장의 단독 대표 가능성도 부각되고 있다.

두 회사의 통합 사무실은 카카오 본사가 있는 판교에 마련된다. 다음의 자회사 인력을 제외한, 다음카카오의 순수 인력 규모는 약 2300명 규모다.

다음카카오 관계자는 “2000명이 넘는 직원들이 한지붕 아래에서 일할 수 있는 오피스를 서울 시내에서 찾기 어려웠다”면서 “통합 사무실은 판교 일대에 들어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다음카카오 내일 출범 소식에 누리꾼들은 “다음카카오 내일 출범, 기대된다.” “다음카카오 내일 출범, 지각변동이 일어날까?” “다음카카오 내일 출범, 빨리 나왔으면.” “다음카카오 내일 출범, 엄청난 규모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