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자극/이정재 근육/이정재/이정재 몸

운동 자극 짤/남자|2014. 10. 13. 19:0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의 다이어트 자극을 돕는 사이신 입니다.

 

오늘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이정재씨를 소개하겠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이정재씨 아주 멋진 배우죠

 

이정재의 몸중에서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하는 부이가 있습니다..

바로 가슴 ㅎㅎ 참 남자가 봐도 부러운 가슴입니다

 

 

와우 저때가 언제였더라.. 참 부럽네요.ㅎ

 

 

 

 

참 뭘 입어도 멋진듯.. ㅎ

 

 

 

팔뚝이 작살이네요. 여자들 보면 와... ㅎㅎ

 

 

 

 

 

카메라 앞의 막시무스 이! 정! 재!

 

 

 

 

 

멋져,

 

 

 

 

 

 

비율이 좋아서 그렇나? 정장 수트가 아주 어울리죠?

 

 

 

 

 

 

 

 

 

 

 

이사진.. 와..

 

가 슴 작 살 

 

입니다. ㅋㅋㅋ

 

 

 

뭘보고 있는걸까? ㅎ

 

 

입어도 벗어도 멋진

 

이정재씨 입니다.

 

ㅗㅗ

ㅗㅗ

ㅗㅗ

ㅗㅗ 

제길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