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소식/중국연예인 색계 탕웨이 비키니 바비인형 등장

문화 연예|2014. 7. 3. 09:13
반응형

색계 탕웨이 비키니 바비인형 등장

 

 

영화 색계의 탕웨이의 비키니 바비인형이 등장해서 화제가 되고 있네요..

네티즌들은 도대체 어디서 파느냐고 난리라고 하는데

정작 탕웨이 측은 자신을 모델로 삼은 비키니 바비인형에 대해

법적 대응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실밀과 정말 많이 닯았네요...

 


 

대략 이런 비키니 인거 같은데 좀더 아슬아슬...


 

 

 

 

 


 

탕웨이의 팬들은 이같은 인형에 대해 선정적이다 라는 비난과

어디서 살수 있느냐라는 엇갈린 반응이라네요...

관련사진이 확산되자 탕웨이 측은 이같은 인형 제작을 허락한 적이 없다며

법적 대응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개인적인 이득을위해 판매할 목적으로 만든게 아니여도 법적으로

제제를 받을수 있나?

잘은 모르겠지만

 

그래도 정말 잘만들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