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04월 01일 김태희 헬스장

지방셔틀|2014. 11. 21. 13:00
반응형

2011년 04월 01일 김태희 헬스장

 

 

 

 

 

11년도에 촬영한 영상입니다.

 

 

 

 

필자는 아직까지도 김태희가 대한민국 대표 미인인것 같습니다 ^^

 

정말 이해가 안되는건 나나가 세계2위의 미모... 라는데.. 

 

 

밑에글은 한 블로그에서 가지고 온 내용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2위,나나(NANA)

애프터스쿨 '나나'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2위로 선정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나나'는 우리나라 설문조사가 아니라
미국의 유명 영화사치트인 TC캔들러가 조사한 발표로 2013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는 '마리옹 꼬띠아르' 2위는 애프터스쿨의 '나나'
나나는 원래 패션니스타로 수많은 기사에서 다루어졌었는데
외쿡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 우리나라에서는 기사로 나오는 경우는 몸매쪽이었는데
미쿡에서는 얼굴. 그것도 세계에서 2위..

그냥 제가 생각하기에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2위로 선정될 끼가 보였던
겟잇뷰티 나나 굿걸 배드걸 관련 영상입니다.
영상제공은 당시 굿걸 배드걸편에 나왔던 나나의 겟잇뷰티는 화장품 브랜드 쏘내츄럴 화장품을
사용해서 한 메이크업이었죠.
요즘 뜨는 화장품 브랜드 쏘내추럴이 제공한 나나의 팔색조 얼굴을 보세요...
타고난 미모와 이런 끝없는 훈련과 노력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2위를
이루어겠죠.^^
요즘 애프터스쿨이 화제의 중심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