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할아버지 vs 맥도날드 삐에로

풍선아트 이브랜드|2014. 11. 29. 13:30
반응형

 

 

자 KFC 할아버지 vs 맥도날드 삐에로 매치 입니다

과연 누가 한국의 입맛을 사로잡을지에 대한것인데요

 

 

 

아 삐에로군의 인상이 더러워서 할아버지까 빡쳤네요 아주 제대로 빡이 쳤어요 ㅋㅋㅋ

 

 

 

자 이제 본격적으로 싸우려고 몸을 푸네요 ㅋㅋ

 

 

 

 

 

할아버지 지팡이속에 검을 숨겨놨네요 그렇지만 삐에로군의 필살킥한방에 나가떨어지네요

아 아쉬워요...

 

 

 

 

결국 할아버지 패배했네요 불쌍불쌍

그렇지만 개그는 개그일뿐

현실에서는 노인공경합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