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서면/이마트 트레이더스/트레이더스 피자

부산 명소/맛집|2014. 9. 1. 16:4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엘리트맘 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를 아시나요?

아는사람들만 안다는 꽤 입소문난 피자입니다.

크기도 컥소리나고~ 맛도 구~ㅅ

 

부산 시민공원 덕을 톡톡히 보고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요즘 장사가 엄청 잘 된다죠?

덕분에 트레이더스 피자를 사갖고 나오는 사람들도 자주 눈에 띄네요~ 

 

트레이더스 피자를 맛보실려면 이마트 2층으로 가셔야 해요 계산대 옆쪽에 위치하고 있음

 

아래는 메뉴들 피자외에도 베이크 스파게트 핫도그 등등 먹을게 많아요~

기본 조각피자는 2500원, 한판은 11500입니다.

 

 

 

주문하는 곳 옆에 보시면 실제크기를 확인할수 있게 피자들이 옹기종기 모여있어요~

순서대로 치즈피자, 콤비네이션피자, 불고기피자 입니다.


 

 

 

사진으로 보면 크게 보이나요?

실제 크기를 사진으로 다 표현할수 없는게 아쉽네요-_ㅜ

커~요, 참 그렇다고 너무 기대 많이 하시면 실망하시는거 알죠?ㅋ 적당히~ 큽니다.


 

 

 

한조각씩~ 덜어주기

접시 하나를 꽉 채울정도록 커서 햄볶네요>_<

토핑도 듬뿍 치즈도 듬뿍, 피자도우는 부드러워서 더 좋았어요


 

 

 

피자 덜어먹을 그릇과 포크 나이트 등은 식당내에 구비되어 있어요 모든건 셀프~


 

 

 

본격적으로 시식해볼까요? 냠>_<

 

 

 

시민공원으로 포장해서 가시는 분들도 많지만, 갠적으론 먹고 가시는 걸 추전해드려요

500원짜리 무한리필 콜라가 있으니까요 호호호-

요즘 물한병도 500원이 넘지요 ㅠㅠ 4명이서 콜라 하나시켜서 무한 발품팔아 먹고 있었어요

100원도 아껴써야 부자 되겠지요-_ㅠ... 정말 되긴 될까요?

 

 

 

 

원산지 정보는 센스- 그냥 휙~ 보고 지나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