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7.11 부산/북구/구포동/느루카페

부산 명소/맛집|2014. 7. 16. 17:30
반응형

 

부산/북구/구포동/느루카페

 

14.07.11

 

PM:10:00 

 

밤에 돌아다니다 발견한 커피집.. 구포에도 깔끔한 커피집이 과연 있을까 탐방하던중..

 

 

 

 

 

 

느루카페를 발견한 사이신 내부가 너무 궁금했다.. 걷 인테니리어와 속은 얼마나 차이가 있을까?

 

 

 

 

 

 

 

 

 

 

입구에 들어갔더리 백호랑 멍멍이(인형)가 있었다

애기들 대리고 가면 좋아할듯하다 ㅎㅎ.

 

 

 

 

 

 

느루카페의 7.11일 날짜의 가격표이네요.

 가격은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딱 평균가격?? ㅎ (사이신의 생각...) 

 

 

 

 

 

영업시간표도 이쁘게 만들어져 있네요 ㅎ

 11시까지니 꼭 참고하세요~

 

 

 

 

 

사이신은 식당 & 카페  음식을 먹는곳이면 항상 첫번째로 손을씻기 때문에 화장실을 중요시한다!!

입구는 좌로 슬라이드식이네요.(맞나? 기억이 잘안나네요.. 아니면 댓글로 말해주세요 ^^)

 

 

 

 

방향제와 손씻는 거픔이 있네요.

 위생적으로 아주 깔하네요 ㅎㅎ

 

 

 

 

 

 

남자 소변기에는 얼음이 가득들어있네요..  가끔 깔끔한 화장실에 보면 저런식으로 얼음이 들어있던대 저도잘 모르겟네요..

 

 

 

 

 

 

 

 

 

광이 훨훨훨~~

 

 

 

 

 

데톨과 바향제~

 

 

 

 

 

 

 

손닦는 티슈~~

 

 

 

 

 

 

 

 

원두도 직접 판매를 하내요 ^^

 

 

늦게가서 거이다 팔린듯하네요. 가족끼리 와서 들렸다 가도 괜찮을듯 합니다 ^^

 

 

 

 

아메리카노, 카페라떼(카라멜) 주문했습니다 ^^ 일반체인점보다 양이 엄청많더라구요 맛도.. 캬..~ㅋㅋ

사이신은 카페라떼 먹었습니다...

 

 

 

 

커피가루는 방향제로 사용하기때문에 절대드시면 안됩니다~

 

 

 

 

 

 

전체적인 카운터 분위기!! 우와~~

 

 

 

종이에다 적고싶은글을 쓰고 나무에다 매달아 놓는다고 하내요.

 

 

 

북카페는 아니지만 잡지랑 요정도의 북이 있습니다!!

 

 

 

 

 

 

안쪽에 넓은자리가 또 있습니다. 손님들이 계셔서 사진찍기 좀 그렇더라구요.. ㅎㅎ

 

 

이제 그만 집에 가봐야겠죠? ㅋㅋ 덕천이나 구포에 오시면 카페좋아 하시는분들은 꼭추천드려요^^

아 그리고 여기 디저트도 맛있다고 유명하더라구요. ㅎㅎ

 

 

 

 

사진찍는게 많이 서투르지만 이쁘게 봐주시구요 앞으로는 더 이쁘게 촬영해야겠어요 ㅜ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