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 아쿠아리움 짧막한 영상후기

부산 명소/맛집|2014. 7. 24. 21:16
반응형
해운대 아쿠아리움은 가본지가 한7~8년 됬나, 고등학교때 학교에서 단체로 관람후로는 처음이네요.
사진찍고 노느라고 영상은 많이 찍질 못했답니다.

 


 

 


걸어다닐때 귀여워요 ㅋㅋ 펭귄이 은근히 장난 잘 치던데 유리벽쪽으로 손으로 짚으면서 달리면 펭귄들이 다 달려들면서 따라가는거 유도를 할 수가 있어요.

 

 

 

 


가오리 생각보다 크네요 ㄷㄷ 예전에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에서 죽창으로 가오리 사냥하는 장면봤었는데 가느다란 꼬리가 독침역할을 한다고 하더군요. 방어수단으로만 사용된다고합니다.

 

 


 

 


상어가 사람에게 너무 길들여졌는지 먹이 주는거 잘 받아먹네요
예전에 보러갔을때는 여러번 실패했던거 본적 있었는데 ㅋㅋㅋ

노느라고 많이 찍질못해서 아쉽네요ㅠ 간단하게 후기를 남겨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