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아저씨/원빈/명대사

영화 명대사|2014. 7. 6. 12:30
반응형

 원빈의 영화 아저씨 명대사 총정리

 

 

명대사 제조기 영화죠~!! 바로 영화 아저씨~!! 오늘은 아저씨 명대사를 하나하나

빠짐없이 명대사가 될만한것을 한곳에 거의 다 모아봤습니다.^^

 

 

영화 각 배우별 깨알같은 명대사가 많은 작품~!!

 

가보실까요.^^

 

 

 

 

 

 

◎ 차태식역 - 원빈 ◎

 

- 전당포 털꺼면 번지수 잘못찾았어, 신고 안했으니까 그냥가라.

전당포는 하루 지나도 반달이자 받는다. 원금 8만원에 4부이자 1,600원

본인이 가지고 와야 돌려준다.

 

 

 

 

 

◎ 김치곤역 - 김태훈 ◎

 

- 빨리하자~ 조서 꾸미고 설렁탕 먹어야지~

 

 

 

 

 

◎ 소미역 - 김새론 ◎

 

- 그냥 ,,, 감옥이 잘어울릴거 같긴해요~ ㅋ

 

 

 

 

소미 :  거지라고 놀리는 뚱댕이 시키보다 아저씨가 더 나빠요~ 그래도 안미워요~

아저씨까지 미워하면 내가 좋아하는 사람 한개도~없어.. 그 생각하면 여기가 너무 아파요~

그러니까~ 안미워할래....

 

 

 

 

 

◎ 람로완역 - 타나용 윙트라쿨 ◎

 

- 꿈적도 않하던데... 아총을 솔 때 겁내지 않더라고.

 

 

 

 

 

◎ 노형사역 - 이종필 ◎

 

- 이모~ 반찬이 죄다 잡범이네~ 어떻게 살인사건이 하나 없나~

(이모하는말 : Ji 랄하네 ㅋㅋㅋㅋㅋ)

 

 

 

 

 

◎ 만석역 - 조희원 ◎

 

- 오사장님 58년 개띠 오명규 사장님 이 ~ SSI 벨놈아~ 내 한마디할께~

 

판검사 거시기 해봐야 20바퀴야~ 알아들어? 이 10 Se끼야~

 

살고 싶으면 졸라리 달리기나해 58년 개띠 똥개Se꺄 GeSE꺄~

 

 

 

 

 

김형사 : 국정원 할애비라도 정보공개 안하고 못배긴다 ㅋㅋㅋ

 

노형사 : 오바마...오바마???

 

김형사 : 오바마가 니 친구냐 이SE캬~ 백악관으로 보내는거지~

 

 

 

 

 

 

김형사 : 어떻게...고?? 스톱??

 

김치곤 : 못먹어도 고~!!!

 

 

 

 

 

 

◎ 종석역 - 김성오 ◎

 

- 셋까지 불어, 너 , 거시기 짤라서 토치로 그슬린다.

 

 

 

 

 

종석 : 깜짝이야~ SSI 바~ 깜박이좀 키고 들어와라~~조~~~옴~~~

 

돌체앤가바나 새로산건데~아~~나~~~She 파~

 

 

 

 

 

 

 

또치 : 아이~언니~ 이거 담배맛 떨어지게~소리는 들어봤어??


듀~~뽕~~~!!! ㅋㅋㅋㅋㅋ

 

 

 

 

 

 

 

태식 : 니들은 내일만 보고 살지,, 내일만 사는놈은 오늘만 사는놈한테 죽는다.

난 오늘만 산다. 그게 얼마나 Jot 같은건지 내가 보여줄게~!!

 

 

 

 

 

 

 

중간에 안구정화좀 하세요.^^

 

 

 

 

 

 

 

 

 

 

노형사 : 어이~장두식이~뭐~~뭐~~뭐~~ 누구긴~~SSI BBAL 놈아 ~ 예수다~~

내가 널 걷게 해줄거거든~~ㅋㅋㅋㅋㅋㅋㅋ

 

 

 

 

 

 

태식 : 틀렸어~!! 넌 지금 !! 그 애들한테 사과를 했어야해~!!!

 

 

소미를 찾아도~ 너희 둘은 죽는다.~!!

 

 

 

 

 

태식 : 충치가 몇개냐, 나 전당포 한다. 금이빨은 받아.

 

금이빨 빼고 모조리 씹어먹어줄게~!!!

 

 

 

 

 

태식 : 아직 한발 남았다...!

 

 

 

 

생각나는 명대사는 거의다 모아봤는데~ 괜찮았나요??ㅎㅎㅎ

 

다른거 있으면 추천좀 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