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생활을 위해 먹어야 할 7가지 음식

지방셔틀|2014. 8. 22. 11:30
반응형

성생활을 위해 먹어야 할 7가지 음식

 

 

안녕하세요 이웃님들의 지방셔틀 사이신 입니다.

많은 연구결과에 따르면 즐거운 성생활은 건강한 심장과 원활한 혈액순환과 연관되어 있다고 한다. 미네랄, 특히 아연은 잘 알려진 정력제이며 생식기능을 활발히 한다고 알려져 있다.

 

 

버만여성건강센터 관장이자 의학박사인 제니퍼 버만은 “일부 비타민과 음식에 포함된 요소들이 성기능과 성적생활을 높여준다는 신체적 증거들이 점점 늘고있다”고 한다.

성생활에 다시 불을 지펴줄 7가지의 정력식품을 알아보자

 


 

 

(wikimedia & livemag)

1. 아보카도

다량의 불포화지방을 함유하고 있는 아보카도는 포화지방은 적어서 심장과 혈관에 좋다. 튼튼한 심장을 유지시켜주고 혈액순환에 도움이 된다면 어떤 식품이라도 섹스에 도움이 될 것이다. 실제로, 고질적인 심장질환을 앓고 있는 남성은 발기부전의 위험이 그렇지 않은 남성보다 50 퍼센트 더 높다고 타임 매거진은 말했다.

2. 아몬드

아연, 셀레늄, 비타민 E가 풍부한 아몬드는 흥분을 촉진시켜주고 생식력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아몬드는 성생활과 생식에 중요한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아연은 성욕을 높여주는데 효과적이라고 버만박사는 덧붙였다.

3. 딸기

딸기는 태아의 신경관 결손 발생을 감소시켜주는 엽산과 비타민 B가 풍부하다. 버클리대학교 연구진에 따르면 엽산과 남성의 정액 속에 높은 정자수가 관계되어 있을 수 있다고 한다.

4. 해산물

잘 알려진 정력식품인 굴은 아연이 풍부하여 성욕을 증진시켜준다. 굴 외에도 많은 해산물이 아연을 포함하고 있어 더 나은 섹스를 원한다면 해산물을 먹는 것이 좋다. 연어나 청어처럼 기름진 어류는 오메가3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심장과 혈액순환에 도움이 된다.

5. 루콜라

아루굴라(arugula)로도 알려져 있는 루콜라는 1세기부터 흥분제로 사용됐을 만큼 섹스에 도움을 주며 연구결과에 따르면 미네랄과 항산화제가 풍부하여 성건강에 탁월하다. 루콜라는 성욕에 악영향을 미치는 환경오염 물질 흡수를 막아준다.

6. 무화과

생식 촉진제로도 잘 알려져 있는 무화과는 탁월한 정력제이며 수용성 섬유질과 불용성 식이섬유질 모두 풍부하여 심장건강에도 좋다. 또한, 식이섬유가 많은 음식은 S라인은 유지하는데 유용하다.

7. 감귤류

열대지방에서 나는 어느 종류의 과일이던 비타민 C와 항산화제, 엽산이 풍부해 남성의 생식건강에 탁월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