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와 딸의 장난 같은 사진 -World's Best Father

슈퍼빠빠|2014. 9. 10. 1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의 슈퍼빠빠 사이신 입니다.

World's Best Father 시리즈로 유명한 Dave Engledow 입니다.

 

Dave Engledow 는 자신의 페이스 북에

 그의 딸 Alice Bee와의

추억을 남기기 위해 사진을 찍기 시작하였습니다.

 

 2010년 앨리스가 태어난 해 부터

꾸준히 찍는중.

  

 세계최고의 아빠 시리즈는 달력으로 출간될 정도로 인기 있는 사진으로

아빠와 딸의 연기와 

깨알 재미가 담긴 사진들로

인기가 많은 사진입니다.

 

 

자세히 보시면

사진마다

"World's Best Father" 가 쓰여진

머그컵이 항상 등장되는데요~

 

이 머그컵 찾으면서 보시는 재미도 쏠쏠합니다.ㅋ

 

 

 자! 그럼

사진 구경 시작!!

 

 

 

 

 

 

 

 

 

 

 

 

 

 

 

 

 

 

 

 

 

 

 

 

 

 

 

 

 

 

 

 

 

 

 

 

 

 

 

 

 

 

 

 

 

 

 

 

 

 

 

 

 

 

 

 

 

 

 

 

 

 

 

 

ㅋㅋㅋㅋ 재미있는 사진들이 많조?
 
아래 사진들은
이 두 부녀의 아내이자 엄마가
 한국의 서울 용산에 있는 용산 기지에 근무하고 있어
잠시 서울에 머물렀을때 시리즈입니다.
 
 
인천 국제 공항에서
앨리스를 찾아라!
 
뿅!
 

 
귀여워ㅋㅋㅋㅋㅋ


 
뽀로로 양말 신은 앨리스.
우리나라 흔한 아동 놀이시설도 가고~

 
김밥천국도 가고~
(아줌마들의 엄마미소^___________^)

 
한국 팬이 작가와 그의 딸을 보고
세계 최고 아빠가 적힌
머그컵을 선물해서
그의 서울 시리즈에
이 머그컵이 등장합니다~^^
 
 
 
막걸리도 등장!
 
 
 강남스타일~!ㅋㅋ








 
싸이 양말 신고 세뱃돈 주는 Dave Engledow 
한복 입고 세배하는 앨리스 ㅋ
세뱃돈은 공중에 뿌려진 동전과 머그컵 속 한국 돈~^^


신라면과 고추,쌈장 먹고 얼굴 빨개진 Dave Engledow


 
한복입고 공손히 차를 내는 앨리스 :)


 
최근 사진들
앨리스가 고새 컸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