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7.06 부산/부산진구/부산시민공원 - 뽀로로 도서관 리뷰

부산 육아정보|2014. 7. 8. 22:12
반응형

부산/부산진구/부산시민공원 - 뽀로로 도서관

 

14년 07월 06일  날씨 = 흐림   소나기 여러번 왓다 감 ㅎ_ㅎ

 

시민공원 리뷰쓸려고 사람이 없는날을 택했습니다.ㅎ 사람이 많으면 사진찍으실때 불쾌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살짝 날씨가 안좋은날을 택했습니다.

 

 

 

 

 

 

 

 

 

 

 

간단한 과거설명 듣고 슛 들어갑니다 ^^

 

 

 

 

 

 

 

 

 

 

 

 

뽀로로 도서관 정문입니다 ^^ 첫날에는 뽀로로랑 에디가 다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현제 병원에서 수리중이라고 하네요... 

 

매달리고 발로차고해서 많이 다쳤다고... ㅠ

 

 

 

 

 

 

 

 

 

 

 

 

뽀로로 도서관 오른쪽 출입구 입니다.

 

 

 

 

 

 

 

 

 

 

 

 

왼쪽 출입구 입니다 오른쪽과 연결되어있습니다.

 

 

 

 

 

 

 

 

 

 

 

 

 

왼쪽에 보시면 음수대가 있습니다. 화장실은 엄청깨끗하고 잘짛었어요 ㅎㅎ

 

 

 

 

 

 

 

 

 

 

 

 

 

 

뽀로로 도서관은 영유아 들을 위한 시설이라 초등학생 이용을 제한한다고하네요.

제제당하면 어쩔수없으니 꼭 확인하세요!!

 

 

 

 

 

 

 

 

 

전체적인 내부 모습입니다 ㅎㅎ

 

 

 

 

 

 

 

 

 

 

 

뽀로로 도서관 이용 안내입니다.

10:00 ~ 18:00 요고 꼭! 확인하세요 ^^ 월요일은 휴무!!

 

 

 

 

 

 

 

 

 

 

 

 

들어갈땐 항상 맨발입니다. ㅋㅋ  깨끝한 신발장에 신발 보관하세요 ^^

 

 

 

 

 

 

 

 

 

 

 

 

 

 

들어오시면 걸리버가 됩니다 ㅎㅎ 전부 유아용이기에 어른분들은 의자에 앉으시면 안되요ㅠ-ㅜ

 

 

 

 

 

 

 

 

 

 

 

 

 

 

요건 첫날에 왓을땐 없었는데 애기들이랑 기념촬영용으로 만들엇다고 하네요.

요것도 어른들 앉으시면 안된대요

 

 

 

 

 

 

 

 

 

 

 

 

 

애기들을 위해 안전하게 모든곳에 쿠션이 있습니다. ㅋㅋ 저희애기도 여기서 몇번 굴러서 내려와요 ㅎㅎ

 

 

 

 

 

 

 

 

 

 

 

 

 

 

전체적으로 끌끔하죠? 책을 빌릴수는 없고 여기서 보고가는겁니다.

 

 

 

 

 

 

 

 

 

 

 

 

 

 

전부 애기들을 위한책들뿐입니다. ㅋㅋ

 

 

 

 

 

 

 

 

 

 

 

 

루비 영상관 입구!!

 

 

 

 

 

 

 

 

 

 

 

 

 

루비 영상관 상영시간표 입니다.

 

 

 

 

 

 

 

 

 

 

 

 

 

 

 

 

불다 꺼져있길래 관리자분한태 양해를 부탁해 내부모습 촬영 했습니다.

 

 

 

 

 

 

 

 

 

 

 

 

 

 

 

 

오시면 재미있으니 애들댇고 꼭~놀러오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