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진구육아종합지원센터/부산진구 야외물놀이 개장

부산 육아정보|2014. 8. 1. 13:15
반응형

부산진구육아종합지원센터/부산진구 야외물놀이 개장

 

안녕하세요 이웃님들의 엘리트맘 입니다.

부산진구에 사는 주민이라면 깜짝놀랄만한 소식

저도 어제 아무생각없이 놀러갔다가 이곳이 생긴거 보고 완전 반가웠어요>_<

 

올해 문을 연 부산진구보육센터 앞

 

 

 

정확한 위치입니다 ^^

부산진구 가야동 사람들은 빨리 달리세요~~ ㄱㄱㄱ

 

 

마당에 물놀이장이 생겼어요~!!!!!! 꺅꺅꺅 너무 좋아서 부들부들

어린 아이들 데리고 남편 도움없이는 머나먼 수영장 가는것은 꿈같은 일이었는데

집근처에 수영장이 생겨서 날아갈것 같아요~!!

 

본격적으로 부산진구육아종합지원센터 앞마당 야외 물놀이장 개장!! 두둥~

개장기간은 아쉽게도 2~3주 정도네요 끝나기 전에 어서들 놀러가보세요

제가 갔을땐 아직 알려지기 전이라 별로 사람들이 없어서 편하게 놀다왔어요

 

<<<개장기간 : 2014. 7. 29 ~ 8. 16>>>


 

 

 

아래 보시는 바와 같이

영아 유아 놀이방과 마찬가지로 입장인원이 제한되어 있어요

현장 예약만 받기 때문에 물놀이장을 이용하시려면 일찍 가서 예약해두셔야 할것 같네요

 

큰풀장 작은풀장의 인원이 나뉘어 있지만 실제로 놀다보면 여기저기 왔다갔다 하면서 놀아요

작은 풀장에 예약했다고 해서 작은풀장에서만 놀아야 하는 건 아니더라구요

하지만 인원이 많아지면 이동을 제한할지도 모르겠네요

 

 

 

 

물놀이장에 들어가시면 바로앞에 현장예약하는곳이 있어요. 이름과 전화번호 적으면 되요

한번에 두시간정도 놀 수 있는데 하루 1회만 이용 할수있어요-_ㅠㅠ 단 다음 시간에 인원이 모자라면 더 이용할수 있다고 하네요~

 

 

 

전체적으로 보면 그리 넓진 않죠? 그래도 영유아들이 놀기엔 적당했어요 너무 넓으면 엄마가 고생이죠-_ㅠ

중앙에 정자가 위치하고 양 옆으로 풀장이 3개 있어요 사진에서 왼쪽에 큰풀장 1개 오른쪽에 작은풀장 2개가 보이죠?

 

 

 

입구쪽에 있는 작은풀장이에요 여긴 물이 가득 채워져 있고 다른 한쪽엔 반만 채워져 있어요

작은풀장에는 조그만한 미끄럼틀이 같이 설치되어 있어요 
 

 

안쪽에 있는 작은풀장

여기는 좀더 어린 영아들을 위한 풀장이에요 물이 반정도 채워져 있어서 빠질염려가 덜하네요


 

 

작은풀장들 맞은편에는 큰풀장이 있어요

작은풀장 두개를 합쳐놓은 크기네요 사람이 적어서 좁은 느낌은 들지 않았는데

입소문이 나서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면 북적북적 상대적으로 좁게 느껴질것 같네요
 

 

 

 

큰풀장 가까이에서 찍은사진

물높이는 3살 우리딸(90cm) 가슴아래쪽 정도 오네요

 



 

중앙에 정자 2개와 왼쪽편에 파라솔 4개가 있어서 태양을 피할수 있었어요

풀장에는 그늘 한점 없이 오롯이 태양을 만끽하면서 놀다보니 아이들 수영모보다는 썬캡이 필요할듯해요

 

대체로 음식반입은 별다른 제재가 없었어요

다들 물과 음료뿐 아니라 과일, 라면, 도시락 등 가져 와서 중간 중간 아가들 먹이고 놀고 먹이고 쉬고 그러더라구요

전 수영복과 수건만 달랑-_ㅠ 졸졸 굶음

 

 

튜브는 가지고 오셔야 되요 여긴 없어요~ 바람 넣는것도 당연 없어요~ 입으로 불거나 알아서들 챙겨오셔야됨;;

그외 물총이나 물놀이 장난감들을 가져온 분도 있었어요

그리고 당연히 수영복을 입은 아가만 입장 할수 있어요 ^-^


 

물이 깨끗하죠? ㅎ

낙엽등이 떠다니기도 하는데 물 자체는 더럽지 않고 맑았어요

온도도 태양빛을 오롯히 받아 따뜻한 편이고 소독약 냄새도 거의 나지 않았어요

아마 수돗물을 바로 쓰는 것 같았어요

 

대부분 어린이집 유치원들이 방학이 되고 갈곳을 잃은 엄마들께 희망을 주는 글이 되길 바랍니다.

먼곳까지 물찾아 갈 필요있나요? ㅎ 가까운곳에 크지않지만 놀기좋은 물풀장이 생겼네요

주말엔 사람이 많을듯 하지만, 무더운 여름날 아이가 집에만 있기 답답해하면 같이 오셔서 놀다 가세요~

 

 

 

 

반응형

댓글()